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서울모터쇼, 앱 다운받으면 입장료 할인에 간편 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2017서울모터쇼 로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양=뉴스1) 박대준 기자 = 10일 앞으로 다가온 ‘2017서울모터쇼’에 티켓 교환 없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입장할 수 있게 됐다.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위원장 김용근, 이하 조직위)는 킨텍스(KINTEX)와 함께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총 열흘간 열리는 2017서울모터쇼를 앞두고 ‘모터쇼 킨텍스 앱’을 운영한다.

사전 출시된 ‘킨텍스 앱’을 서울모터쇼 전용으로 활용하는 ‘모터쇼 킨텍스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킨텍스’를 검색해 설치하면 된다. 기존 ‘킨텍스 앱’ 이용자들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앱에는 2017서울모터쇼 행사 전반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모바일 결제 기능이 탑재돼 관람객들은 매표 창구를 거치지 않고 간편하게 모바일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장 입구에서 스마트폰 확인 후 바로 입장할 수 있다.

특히 오는 30일까지 앱을 통해 입장권을 구매하면 1500원(단체 제외)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정상가격은 일반인 1만원, 초·중·고생 7000원이다.

차량으로 행사장을 찾는 가족 관람객이 많은 서울모터쇼 특징을 고려해 킨텍스 주변 도로 상황, 주차장 위치 및 주차가능 대수 안내, 주차장 CCTV 영상, 길 찾기 등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킨텍스에서 출발해 원마운트, 정발산역을 거쳐 돌아오는 ‘고양 마이스 셔틀버스’의 무료 승차권도 제공되며, 대화역과 임시주차장, 킨텍스를 오가는 임시 셔틀버스 노선과 실시간 버스위치정보도 제공한다.

djpark@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