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에이프릴, 일본 게릴라 시장서 잠재력 과시…리얼리티 현장 인증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프릴 사진=‘에IF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MBN스타 백융희 기자] 그룹 에이프릴이 일본 게릴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가운데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에이프릴은 지난 19일 일본 도쿄 모리타운 가든스테이지에서 Mnet의 디지털 채널 M2가 제작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IF릴’의 미션으로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하고, 멤버들이 직접 운영중인 ​‘에IF릴’ 프로그램 공식 SNS계정을 통해 현장 인증샷을 게재했다.

팬미팅 참석차 일본을 방문한 에이프릴 멤버들은 ‘에IF릴’의 게릴라 콘서트 미션에 순식간에 수백여 명의 현지 팬들이 모이는 등 향후 일본 시장에서의 잠재력을 가늠케 했다.

​또 에이프릴은 일본 도쿄 시내 곳곳을 다니며 리얼리티의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공개했다. 이어 성공적인 게릴라 콘서트를 마친 후, 공식 SNS을 통해 상큼한 인증샷과 함께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직접 전했다.

‘에IF릴’은 '만약이, 현실로'라는 주제로 매 회 주어지는 설정 및 상황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해결해 나가는 ‘신개념 미션 리얼리티’로, 톱 그룹을 향한 멤버들의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를 솔직 담백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에이프릴의 5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IF릴’은 4월 3일 디지털 채널 M2를 통해 첫 공개된다. 오는 4월 4일 오후 7시 Mnet에서 첫 방송.

byh@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