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임플란트 중점 진료하는 맑은미소치과 광명점 개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포르시안

네트워크 치과병원 맑은미소치과가 경기도 광명시 광명사거리역 인근에서 광명점을 개원했다고 21일 밝혔다.

맑은미소치과는 '신뢰해서 짓는 맑은 미소', '만족해서 짓는 맑은 미소', '진료를 통해 얻는 맑은 미소' 등 3가지 미소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하는 네트워크 치과병원이다.

이번에 오픈한 광명점은 경희대학교 치의학 석사과정을 수료한 김병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를 진행한다.

주요 진료과목은 잇몸치료, 충치치료, 예방치료, 구강검진, 소아치료, 임플란트, 틀니, 치아교정, 사랑니, 턱관절 등이다. 이 중 임플란트의 경우 첨단 3D 구강스캐너와 3D CT영상을 기반으로 환자의 구강 구조를 파악하는 가운데 이에 따른 정밀한 치료를 진행하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시술이 시행된다.

김병 원장은 "치과 질환 예방에 주력하는 것은 물론 환자 개개인의 구강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료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면서 "동시에 건강보험진료를 통해 환자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방향으로 치료를 진행하고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공헌하는데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맑은미소치과 광명점의 평일 진료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이며 야간진료는 월요일과 수요일에 한해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주말 진료시간은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