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제주신라호텔, '더 센트 오브 플라워'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제주신라호텔이 봄을 맞아 '더 센트 오브 플라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조식 2인 1회, 스프링 G.A.O. 프로그램 2인 1회,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무료 이용(박당) 등의 혜택이 포함되며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이용 시 플라워 와인 파티 2인 1회를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2박 이용 시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 1회를, 3박 이용 시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 1회, 풀사이드 바 수제 치킨&포테이토 1회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예약 시 1박 당 7만원 할인 요금이 적용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투숙 기간 4월1일부터 28일까지)

이용 기간은 5월31일까지이며 가격은 37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곳곳에서 힐링의 시간을 즐겨볼 수 있는 ‘스프링 플라워 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프링 플라워 투어는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로, 호텔의 부대시설 및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스프링 플라워 투어북에 도장을 받으면 된다.

3층 플라워 테라스에서 '애프터눈 티', '와인파티'를 이용하거나 어덜트 풀, 키즈 아일랜드 등을 이용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다.

도장을 받은 후 체크아웃 후 투어북을 반납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꽃향기 가득한 포푸리, 여행의 필수품이 된 트래블백. 조 말론 런던 향수(30㎖)을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