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엘오엘, 범퍼침대와 충격흡수 놀이매트 ‘휴엘라’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브랜드파워대상

유아용품 제조 전문회사 ㈜엘오엘(대표 이훈)은 제품 기획부터 디자인, 생산, 홍보, 영업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해낼 수 있는 ‘All in One System’을 보유해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롤베이비


이훈 대표는 “엘오엘은 제품·웹 디자이너, 소재 전문가, 국내외 영업직원을 비롯해 아이디어를 실현할 자체 설비를 갖춰 지속적으로 제품 및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며 “아이와 부모의 니즈(Needs)와 트렌드를 접목하여 최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것이 회사 목표”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최근 엘오엘은 동남아 유아용품 전문 유통기업과 자사 브랜드 ‘롤베이비’와 ‘휴엘라’ 제품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와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고 기존 수출 중인 중국 중부지역에 더해 올 3월에는 중국 남부지역에도 수출을 시작하는 등 해외시장 경쟁력을 다져가고 있다”며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싱가포르, 미국 박람회 등에 참가하여 해외 소비자들도 주목하는 고품질의 친환경 유아용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자사 브랜드 ‘롤베이비’ 폴더형 범퍼침대는 엘오엘의 주력상품으로 알레르기 억제가 가능한 ‘마이크로화이바’ 원단을 사용해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이크로화이바는 알러지 방지, 진드기 방지, 향균력, 땀 흡수 배출에 도움을 줘 다른 원단보다 우수한 소재로 평가받고 있는 특수 소재다.

인기상품인 ‘롤베이비’ 폴더형 범퍼침대는 높이가 50cm 이상으로 아기들의 환경적인 부분과 안정성에 초점을 맞춘 차별화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충격흡수 놀이매트 ‘휴엘라’ 또한 저탄성, 고밀도 성질로 각종 충격과 압력을 완화할 수 있는 메모리폼과 PE폼을 접착제가 아닌 ‘열합착’으로 성공시킨 특허소재 TWAD (Two-Way Adhesion Foam)를 내장재로 사용하여 인기를 얻는 중이다.

엘오엘의 모든 제품은 유해물성 테스트를 거친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내장재를 사용하고 있다. 모든 제작공정 또한 전문 재봉사 등을 통해 수작업으로 이뤄져 견고하다. 또 지속적인 디자인 개발로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구축, 범퍼 침대를 세계시장에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10월, 제4회 미래창조경영우수대상을 받은 바 있다.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pond2580@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