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베스파,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구글 피처드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금주의 신규추천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구글플레이는 새롭게 출시된 게임을 대상으로 게임성과 이용자들의 편의성, 리뷰와 평점 등 여러 심사기준을 거쳐 엄격하게 검증된 작품만을 선정하여 '금주의 신규 추천게임'으로 선정하고 있다.

'킹스레이드'는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영웅과 함께 즐기는 정통 역할수행게임으로 지난 16일 한국을 비롯해 미국, 동남아 등에서 동시 런칭을 진행했다. 뛰어난 게임성과 풍성한 컨텐츠, 공식카페를 통한 유저들과 활발한 소통 등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킹스레이드는 정식서비스 이후 세계 각국의 이용자들에게 게임성과 재미를 인정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러한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킹스레이드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좋은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지난 23일 캐릭터의 스킬 및 편의성 개선,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반복전투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향후 레이드 컨텐츠 확장, 코스튬 시스템 등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

신희강 kp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