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TBWA코리아, 스타트업 브랜딩 위해 르호봇과 협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수원 TBWA코리아 대표(오른쪽)와 목영두 르호봇 대표가 11일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TBWA코리아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가 국내 스타트업 업계에 브랜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인큐베이팅 기업인 르호봇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TBWA코리아는 광고 취급고 기준 국내 6위 기업이자 대기업 계열 광고회사를 제외한 독립광고회사 1위 업체다. 단순 광고를 넘어 브랜드에 관련된 모든 니즈를 해결하는 '브랜드 솔루션 컴퍼니'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TBWA코리아는 르호봇 입주기업에 브랜드 컨설팅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게 된다. 사업 초기부터 사업 아이템에 대해 소비자 관점에서 브랜드를 구축하고 스토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해 스타트업 성공 확률을 높이도록 할 계획이다.

TBWA코리아는 그간 투자 유치에 집중된 국내 스타트업 육성 사업에 이번 업무협약이 새로운 방식의 지원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수원 TBWA코리아 대표는 "르호봇의 공간 공유 플랫폼에 브랜딩 노하우와 솔루션을 더해 스타트업의 질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성 기자 sesung@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