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뷰티영, 6세컨 뱃살운동기구 정품 구매법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뷰티영이 뱃살운동기구 6세컨 제품의 정품 구입 방법에 대해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뷰티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뱃살운동기구 6세컨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정품 구입 방법이다.

또한 11번가, 지마켓 등에서 해당 제품 구입 시 판매처가 뷰티영 또는 뷰티영 스킨케어인 것을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만약 6세컨 제품 상자에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돼 있지 않은 경우, 한글설명서가 동봉돼 있지 않은 경우에는 가품임을 의심해봐야 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덧붙여 구입한 제품의 판매처가 뷰티영이나 뷰티영 스킨케어가 아닌 경우 가품일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덧붙여 업체 측은 뷰티영 본사에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은 A/S 및 교환, 환불이 불가하다는 강경한 입장을 표명하고 있다.

아울러 한국 본사에서 판매하는 정품 6세컨은 현재 전량 매진 상태다. 이에 최신형 제품으로 현재 제조 중이며, 오는 2월에 상품 입고가 완료될 예정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뷰티영 관계자는 "현재 뱃살운동기구 6세컨 가품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며 "이러한 소비자 피해를 줄이기 위해 해당 제품의 올바른 정품 구입 방법을 널리 알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6세컨 가품으로 인한 피해는 자사에선 보상이 어려우므로, 구입 시 세심하게 상품 정보를 확인해보길 소비자들에게 권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영의 6세컨은 미국 임상시험을 거친 뱃살운동기구이다. 집에서도 운동이 가능한 홈 피트니스 기구로 개발됐으며, 사용자가 운동 강도를 단계별로 직접 조절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