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카오스&디펜스, 7번째 종족 업데이트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Gamemeca

▲ "카오스&디펜스" 의 7번째 종족 "독도 수호대"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모바일 게임 "카오스&디펜스" 가 24일(금), 7번째 종족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카오스&디펜스" 는 간단한 터치와 드래그만으로 짜릿한 RTS 장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지난 달 30일 카카오의 게임하기에 출시된 이후 지속적인 인기 상승 곡선을 그려나가고 있다.

"카오스&디펜스" 는 8월 중 실시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재미를 한층 강화해 줄 색다른 즐길 거리들을 대폭 추가한다. 특히, 우리 영토인 독도를 지키고자 하는 염원을 담아 선보일 신규 종족 ‘독도 수호대’는 한국적인 디자인과 긴 공격거리, 강력한 방어력 등이 특징이다.

역사 속에서 만나온 논개, 신기전, 거북선 등이 등장하며, 이를 사용해, 라이플맨, 탱크 등의 현대식 군대는 물론, 마법사, 드래곤과 같은 판타지 속 주인공들과 승부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독도는 우리땅’으로 이름 붙여진 싱글 모드 미션들도 한층 풍성하게 보강하며, 이용자들 간의 보다 자유로운 의견 교환을 도와줄 게임 내 게시판을 마련하는 등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대대적인 콘텐츠 추가가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회사 측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안드로이드 마켓 오픈까지 이어 오는 동안 카오스&디펜스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독도를 반드시 지켜내자는 국민의 바램을 널리 전하고자 마련된 이번 업데이트처럼, 이용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위메이드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 "카오스&디펜스" 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마켓,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관련한 세부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social.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