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화웨이 'P9' 시리즈의 출시에 앞서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LG유플러스는 다음 달 2일 출시 예정인 화웨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P9' 시리즈의 카메라 성능을 미리 체험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P9' 겨울 감성 챌린저 모집은 오는 28일 오전 9시까지이며, 2인 1팀으로 총 100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네이버, 다음 카페를 비롯한 사진 및 카메라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이다. 참가 신청은 관련 커뮤니티 내 공지글이나 배너 광고,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프로모션 사이트에 접속해 '참가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정해진 양식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챌린저에 선발된 인원에게는 미션이 주어진다. 먼저 'P9'의 다섯 가지 촬영기능(아웃포커싱, 흑백, 컬러, 라이카 필터, 야간모드)을 이용해 겨울 감성이 담긴 사진을 찍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P9겨울감성, #OO(듀얼렌즈 상징 문구)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기존 스마트폰과 'P9'으로 촬영한 사진 비교 및 사용 후기를 소속된 커뮤니티에 업로드하고 원본 사진을 공지된 메일로 최종 송부하면 된다.
출품작 심사는 전문가 1차 심사를 통해 주제별 톱50을 선정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한 최종 심사가 완료되면 수상작을 채택하는 절차로 진행된다.
챌린저 대상 수상자에게는 라이카 카메라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100만 원을 지원하며 최우수상은 'P9플러스'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50만 원, 우수상은 'P9'과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30만 원을 시상한다.
박상훈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부문장(상무)은 "겨울 감성 가득한 사진들이 많이 출품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P9' 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향후 마케팅 활용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ocky@tf.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