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코마트레이드, 샤오미 브랜드관 블랙 프라임 행사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샤오미 한국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가 22일 G마켓에서 열리는 브랜드 블랙 프라임 행사에 샤오미 브랜드관 블랙 프라임 행사에 참여한다.

샤오미 브랜드를 타이틀로 단 하루 G마켓에서 열리는 행사로 그 동안 국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샤오미 기계식 키보드와 신형 10000mAh 로즈골드 보조배터리, 스마트캐리어, 유선 셀카봉 등 도 대거 선보인다. 그 외 샤오미 인기히트 상품인 미밴드2, 미메어, 나인봇 미니프로 260 등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샤오미 제품 중 신형 10000mAh 로즈골드 보조배터리는 3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샤오미 기계식 키보드는 유일하게 한글화 작업이 완료된 제품으로 500대 한정판매, 샤오미 스마트 캐리어도 30대, 나인봇 미니 프로 260은 50대 한정 판매한다. 그 외 다양한 샤오미 제품 중 샤오미 히트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 서울, 경기, 대전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 3개 지점, 전자랜드, 하이마트, 이마트 내의 숍인숍 형태의 187개 지점, 용인 지역 샤오미 공식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공식 총판으로서 샤오미의 오프라인 매장 확대 전략에 맞춰 광주 상무 지역에 샤오미 공식 브랜드관 추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코마트레이드는 더욱 안전하고 다양한 샤오미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국가기술표준원과 전파연구원 등으로부터 KC인증서를 취득하고 생산물 책임보험을 가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 결과 샤오미 정수기, VR 등 국내에서 정식으로 만날 수 없었던 샤오미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한국형 220V, 한글화 설명서 등 한국형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하였고, 서비스 센터 운영으로 고객의 불편과 제품 AS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G마켓에서 단 하루 열리는 샤오미 특별 브랜드 블랙 타임 행사는 단 하루 진행되는 원데이 행사인 만큼 샤오미 신제품은 물론 히트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한정 특가로 진행되는 만큼 실속있는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