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대상, 종가집 김장김치 한정 판매..'절임배추부터 양념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대상fnf는 김장철인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종가집 김장김치’ 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따로 김장을 할 필요가 없는 김장김치부터 간편한 김장을 도와주는 절임배추와 김장양념 총 3가지로 각 가정에 필요한 제품을 마련했다. 특히 산지직송한 100%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식재료의 신선함과 맛을 살렸고 종가집의 특허유산균 소재 2종을 첨가해 아삭하고 시원한 맛을 강조했다.

김장김치의 맛도 각 가정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깔끔하고 시원한 맛과 칼칼하고 깊은 맛의 전라도식 2가지로 준비했다.

김장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싶은 소비자들은 절임배추와 김장양념을 선택하면 된다. ‘종가집 절임배추’는 최고의 품질로 알려진 해남 일대의 배추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해 18℃에서 20시간이상 절였다. 절임 과정에서 배추의 불필요한 부위를 제거하고 6회 이상 세척하고 꼼꼼하게 다듬어 구매 후 별도의 세척 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종가집 김치양념’은 익을수록 김치 맛이 깊어지는 김장전용 양념으로 전국 유명산지의 원료를 산지직송하여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들었다. 종가집 김장김치와 마찬가지로 김치 맛을 아삭하고 시원하게 만드는 종가집 특허유산균을 넣었다. 양념은 까나리액젓과 새우액젓을 사용한 깔끔하고 시원한 맛과 멸치육젓을 사용한 칼칼하고 깊은 맛의 전라도식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김장 제품은 전국 할인점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종가집 김장김치’ 10kg’ 5만8000원, ‘종가집 절임배추’ 10kg 2만1800원, ‘종가집 김치양념’ 5.5kg 4만3800원이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