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국내 최초 카네이션 디퓨저 ‘헤븐센스 러브 플라워 디퓨저’ 4년 연속 온라인 판매 NO.1 기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줄줄이 행사와 이벤트가 끊이지 않던 가정의 달 5월이 지났다.

한 달 동안 가족과 연인 사이에 사랑과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수많은 선물들이 오고 갔는데, 그중 단연 돋보이는 것이 바로 디퓨저다.

디퓨저는 ‘확산기’라는 뜻으로 향이 담긴 액체의 통에 막대를 꽂아 넣은 것으로 은은하게 향을 널리 퍼뜨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막대만이 있는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향기에 차츰 물이 드는 헤븐센스 플라워 디퓨저는 리드를 디퓨저에 담그면 오일이 타고 올라와 꽃송이들의 컬러가 변하여 꽃을 키우는 듯한 재미를 선사하기도 한다.

뉴스1

© News1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 돌 잔치 답례품, 신혼부부결혼식 선물 또는 신혼 집들이 선물, 여자친구 남자친구 생일선물,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로 추천되고 있으며 최근 여성에게는 꽃 모양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 있고 남성에게는 차량용 방향제 디퓨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선물 BEST로 손꼽히는 헤븐센스 러브 플라워 카네이션 디퓨저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카네이션 디퓨저'로 디퓨저 부분에서 베스트 리뷰를 얻어 인정받는 제품으로 선정됐으며 올리브영, 아트박스, 핫트렉스, 어라운드더코너, 펀샵, 텐바이텐, 1300K, 원더플레이스 외 다수 라이프 스타일 오프라인 입점 매장에서 보름 만에 조기 완판된 인기상품으로 올해를 포함한 지난 4년 동안이나 연속으로 온라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헤븐센스 플라워 디퓨저들은 시간이 흘러도 절대 처지지 않고 항상 쨍쨍한 모양을 유지하고, 세계 최고의 스위스 향료기업 '지보단(GIVAUDAN)'의 최고급 프라그랑스 오일을 사용하고 있으며 수작업으로 제작된 꽃송이들은 섬세한 꽃 디자인을 자랑한다. 유럽 명품 브랜드들도 지보단의 향료로 향수를 제작하고 있다.

선물하기 좋은 리본 패키지와 쇼핑백, 그리고 감사의 마음을 정성스레 담을 수 있는 센티멘탈 카네이션 향기 카드로 구성되어 더욱 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며, 내년에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카네이션 세트 상품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특별한 선물들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고 소라 플라워 시리즈로 캔들, 석고방향제, 사쉐(향주머니)가 올여름에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헤븐센스몰(www.heavensense-mall.com)에서는 소라 플라워 디퓨저, 트리니티 미니 플라워 디퓨저뿐만 아니라 모기퇴치에 효과적인 천연 시트로넬라 에센셜오일이 함유된 아웃도어용 캠핑용품 캠퍼스 점보 스틱, 실내용(텐트/가정집) 캠퍼스 미니 스틱 등 많은 온라인 판매를 기록한 방향제 향기 제품들을 볼 수 있다.

ohzin@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