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내셔널지오그래픽 125년 탐사/캠핑 노하우 집결된 텐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e-비즈니스팀]
‘1박2일’, ‘아빠어디가’ 등 캠핑과 관련된 TV프로그램의 영향으로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이 증가하고 있다. 캠핑의 수요가 많은 요즘 캠핑은 ‘장비 준비가 반’이라는 말이 있듯 야외에서 생활을 해야 하는 만큼, 쾌적하고 편안한 장비의 선택이 즐거운 캠핑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런 가운데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125년의 탐사, 캠핑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웃도어 텐트를 출시하여 화제다.

이데일리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새롭게 출시한 Nature Hiker 시리즈는 총 4종으로 각각 마운틴 롯지, 포레스트 롯지, 힐링 롯지, 포레스트 돔이 있다. ▲마운틴 롯지의 경우 넉넉한 실내공간으로 가족 캠핑에 적당한 제품이다. 탁 트인 매쉬창으로 개방성과 통풍성이 좋으며, 실내 랜턴걸이나 다양한 수납공간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였다.

▲포레스트 롯지는 4인 가족 규모에 최적화된 텐트로서 넓은 개방성과 공간활용을 특징으로 측면에 출입구가 있어 통풍 및 환기가 용이하다. 이너텐트는 고리 탈부착 방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손쉽게 연결 할 수 있다.

▲힐링 롯지는 익스텐션 타프 시스템으로 텐트 앞 취사 활동이 용이하며, 개방성과 통풍성을 고려한 측면 오픈형 출입구는 최고의 채광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마지막으로 ▲포레스트 돔은 4계절용 패밀리 돔 텐트로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폴을 이용해 플라이 입구를 오픈하면 넓은 전실이 마련된다. 또한 양옆에 자리잡은 벤틸레이션으로 쉽게 환기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친화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아웃도어 텐트 Nature Hike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방문 시 텐트뿐만 아니라 야외용 테이블, 의자, 취사기구 등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들의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