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캐리어에어컨 '2014년형 캐리어 인버터 냉난방기'출시…겨울 추위걱정 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캐리어냉난방기


캐리어에어컨은 '2014년형 캐리어 인버터 냉난방기'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캐리어 인버터 냉난방기'는 초기 운전시 압축기에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는 PAM(pulse amplitude modulation)방식과 설정온도 도달 후 최적의 에너지 소비를 실현하는 PWM(pulse width modulation) 방식을 통합하여 국내 최고 수준의 에너지 소비효율을 자랑한다.

또한 제품 특성상 관리와 점검이 어려운 것을 감안하여 '셀프클리닝 자동건조 시스템'을 탑재하여 열교환기 핀에 남아있는 잔여 수분을 없애주고 에어컨 냄새의 원인인 곰팡이 발생을 차단해 준다.

제품 설치 후에는 자동설치 확인 기능에 의해 스스로 설치 상태를 확인하여 이상이 없으면 PA(Pass), 이상이 있으면 FL(Fail)이 표시되어 설치오류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과부하를 방지해 화재 등의 비상사고를 막는 운전전류 제한기능과 사용자 외에 임의 운전 변경을 차단하는 잠금 기능, 압축기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는 오일 회수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확보하고 있다.

'캐리어 인버터 냉난방기'는 벽걸이형과 스탠드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리어몰(www.carrieraircon.net)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양성운 기자 ysw@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