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소니 1TB 외장하드 64GB USB메모리 동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소니코리아는 25일 1TB 용량의 초슬림 프리미엄 외장하드 'HD-S1A'와 PC부터 모바일 기기까지 사용 가능한 64GB 용량의 듀얼 USB 메모리 'USM64SA1'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고용량 콘텐츠 저장과 데이터 관리에 최적화돼 고화질 영상이나 영화, 음악, 문서 등을 여유 있게 저장, 전송 가능하다.

프리미엄 외장하드 HD-S1A는 8.7mm의 초슬림 두께와 155g의 가벼운 디자인에 빠른 전송 속도, 편리한 백업, 강력한 보안 등 데이터 관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HD-S1A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USB 2.0보다 약 10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슈퍼 스피드 USB 3.0(Super Speed USB 3.0)을 지원해 고용량의 데이터를 초고속으로 복사 및 전송할 수 있다.

또 데이터를 빠르고 간편하게 백업할 수 있는 내장 소프트웨어, 데이터 보안 소프트웨어인 패스워드 프로텍션 매니저를 기본 탑재해 데이터를 손실 위험 없이 안전하게 보호·관리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회색이며 가격은 21만9000원.

듀얼 USB 메모리 USM64SA1은 상단에는 스마트폰용 마이크로 USB 커넥터, 하단에는 PC용 USB 커넥터를 결합해 PC 및 모바일에 저장된 사진, 영상, 문서 등 대용량의 콘텐츠를 간편하고 빠르게 백업 및 전송할 수 있다.

특히 마이크로 USB가 손상되지 않도록 상단에 스마트 잠금 기능을 갖춘 보호캡이 장착됐다.

이와 더불어 USM64SA1은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파일 매니저, 실수로 삭제된 파일을 간편하게 복구할 수 있는 파일 레스큐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이며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메트로신문사

박성훈 기자 zen@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