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민선6기 출사표]이교범 하남시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남=뉴스1) 박대준 기자 =

뉴스1

이교범 하남시장 당선인 © News1


존경하는 15만 하남시민 여러분!

지난 6·4지방선거에서 저를 하남시장으로 뽑아 주신 시민 한분 한분의 위대한 선택에 한없는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는 선거기간 동안 지역 곳곳을 누비며 민생의 생생한 현장을 보았고 소리를 들었습니다.

시민 여러분 중에는 어려운 환경속에서 지치고 고된 나날을 보내면서도 보다 나은 미래를 꿈꾸는 시민의 간절한 눈빛도 있었습니다.

3선 시장으로서 제가 해야 할 역할은 바로 시민 여러분의 그러한 위기감과 좌절을 희망과 용기로, 분열과 갈등을 소통과 화합과 신뢰로 바꾸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남의 경제를 더욱 발전시키고 하남의 자존심을 더욱 드높이고 생동하는 미래를 열어가는 길이 저의 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가 하남의 명예와 긍지, 시민의 자존심을 드높이고 청정 하남, 늘 푸른 하남으로 다시한번 재도약하는 새로운 첫걸음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앞으로 여러분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오직 하남의 발전만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시민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시장,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정에 반영하는 시장, 하남시의 역사와 문화를 사랑하고 그 향기에 취할 줄 아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저는 이제 시민 여러분의 열정을 한곳으로 모아, 다시 한번 재도약하는, 소통 화합하는 청정 하남, 늘 푸른 하남을 만들기 위해 40건의 공약 위에 5대 핵심사업을 토대로 4년간 혼신의 힘을 다해 다음과 같이 하나하나 일을 계획하고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시장의 소임을 다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시한번 굳게 약속드리면서, 다함께 힘을 모아 위대한 하남건설에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드리겠습니다.

끝으로 15만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고 늘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