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동보헬스케어, 부모님 선물 어깨안마기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보헬스케어(대표 윤자원, www.dongbohc.com)는 설을 맞아 어깨안마기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동보헬스케어 홈페이지에서 어깨안마기 ‘어깨닥터스마트’를 구매하면 6만 원 상당의 ‘배 찜질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Money Today

어깨닥터스마트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조끼형 어깨안마기로, 사용 중에도 양손이 자유로워 사무, 컴퓨터, 독서 등 다른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일반 어깨안마기로 두드리기 힘든 어깨 좌우의 견정혈과 등 뒤쪽의 견외수 부위를 두드려 주기 때문에 어깨 근육의 뭉침이나 결림을 풀어주는 데 효과가 뛰어나다. 아울러 이 제품은 10분 타이머, 원터치 시작·정지, 과열방지 안전장치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편리성과 안전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어깨닥터스마트는 어깨 폭 자동조절 기술이 적용돼 개개인마다 어깨 체형이 달라서 사용하기 불편했던 점들이 해소됐다. 어깨 폭 자동조절 기술은 어깨의 주요 경혈 부위에 배치된 네 개의 안마봉이 어깨 통증 부위를 정확히 안마해 뭉치고 결린 부분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도록 한다.

동보헬스케어 심홍 팀장은 “설이 다가오면 누구나 부모님께 드릴 선물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며 “오십견이나 잦은 어깨 결림을 호소하는 50~60대 어른들의 경우 혼자서 아픈 어깨를 두드리거나 주무르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어깨안마기는 이분들에게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내손안의 스마트한 경제정보 머니투데이 모바일]

배병욱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