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충북대 도서관, 청주시민과 스토리가 있는 사진공모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공모전 홍보물.(사진제공=충북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도서관이 오는 11월 8일까지 충북대 재학생과 교직원, 청주시민을 대상으로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스토리가 있는 사진공모전' 참여 신청을 받는다.

응모 주제 분야는 '도서관의 낭만 그리고 추억'(도서관에서의 일상 및 활동을 사진에 담아 도서관의 이야기가 잘 어우러진 작품), '마음속의 힐링, 오감으로 책을 느끼다'(독서를 소재로 한 다양하고 참신한 내용들을 자유롭게 표현한 작품)이며, 1인 3점 이내로 제출서류를 구비해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수정되지 않은 원본 디지털 사진 1점(JPG파일), 참여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이며, 작품 사진 1점당 참여신청서 1부를 제출해야 한다.

출품 유의사항으로는 작품설명이 없는 작품은 무효 디지털카메라 및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작품 타 공모전에 출품 및 입상하지 않은 작품 타인작품을 모방, 합성, 조작 변형하지 않은 작품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작품 등이다.

심사를 통해 11월 22일 충북대 도서관 홈페이지에 시상작을 발표하고, 12월 19일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4명, 장려상 6명, 입선 12명을 선정해 상장 및 문화상품권을 시상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