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이롬플러스 에스셀큐어 LED마스크, 식품의약안전처 개인용 의료기기 3등급 인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1월 출시된 ㈜이롬플러스(대표: 유양원)의 LED 마스크 ‘에스셀큐어 LED마스크’가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개인용 조합 자극기의 의료기기 3등급 허가를 받았다.

에스셀큐어 LED 마스크는 가정에서 개인적으로 쓸 수 있는 유일한 LED 마스크 제품이다. 의료기기 3등급에 해당하는 제품에는 개인용 저주파 조합 자극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인공호흡기, LED조합 자극기 등이 있다. 에스셀큐어 LED 마스크는 안면 치료 및 피부관리를 위한 마스크 특허를 보유하기도 했다. 의료기기로 인증받은 LED 마스크는 국내에서 두 개뿐이다.

조선비즈

사진제공: ㈜이롬플러스



한편, 이롬플러스는 지난 10일부터 200개 한정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스셀큐어LED마스크 구매 시, ‘뷰티 24건강프로그램 (뷰티생식24, 뷰티슬림24, 이너뷰티24h )’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구매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롬플러스 유양원 대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 인증을 받고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며 "높은 품질과 신뢰 높은 제품으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이롬플러스는 건강전문기업 이롬의 설립자인 황성주 박사가 2018년 설립한 멤버십유통법인 회사로, 판매되는 제품의 수익금의 10%는 전 세계 고통받는 이웃들을 위해 기부, 사용된다. 생식 제품을 시작으로 뷰티 제품과 홈케어 의료기기, 가정생활 제품으로 제품을 다양화해 선보이고 있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