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연천 전곡감리교회, 전곡읍행정복지센터와연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연천 전곡감리교회, 전곡읍행정복지센터와연계 저소득층 사랑의 연탄나눔 실시.(사진제공.연천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연천전곡감리교회는 22일 전곡읍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과 연계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독거노인, 장애인세대 등 저소득 취약계층 5가구를 대상으로 가구당 200장씩 연탄을 직접 전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이날 봉사에는 박진구 담임목사, 지관길 전곡읍장을 비롯한 전곡감리교회 성도와 전곡읍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15명이 참여하였으며, 특히 이날 전달한 연탄은 전곡감리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의 수익금으로 성금을 마련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나눔을 통한 사랑을 전하였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

전곡감리교회는 매년 난방비 부담이 큰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하여 연탄나눔 행사를 실시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를 하고 있으며, 이번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또한 민관이 연계한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지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곡감리교회 박진구 담임목사는 "겨울철 난방비 부담이 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희망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전곡감리교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