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뮤지컬 '아이러브유' 출연배우 편지 및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민희 기자]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아이러브유'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1+1 이벤트와 가족 관객 관람 시 할인 혜택 제공, 관객들이 보내 온 편지에 배우들이 직접 답장을 보내는 등 황금 개띠의 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1 특별 이벤트는 황금 개띠 해의 주인공인 1994년생, 1982년생, 1970년생, 1958년생 등의 관객에 한한다. 오는 1월 31일 공연까지 공연 티켓 1매 구매 시, 동일한 등급의 좌석으로 티켓 1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가족관객을 위한 패밀리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부모님을 위한 공연 예매 또는 부모님과 함께 공연을 관람 시 2인 가족 예매 시 40% 할인, 3인 가족 예매 시에는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1월 12일부터 극장에 마련된 사랑의 우체통을 통해 배우 답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연말부터 새해까지 관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돌려드린다는 의미에서 준비한 이벤트다. 극에 출연하는 11명의 배우들 앞으로 편지를 보내면 관객 중 1명을 선발해 총 11명의 관객에게 배우들이 직접 작성한 답장과 하나뿐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우편으로 보내준다.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사랑이라는 주제 아래 19개에 달하는 에피소드와 각기 다른 장르의 노래와 춤, 코미디 등을 엮어낸 옴니버스 형태의 극이다. 매 장면마다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3월 18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알앤디웍스

<저작권자 Copyright ⓒ 엔디소프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