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구혜선 "남편 안재현, 가끔 '잘 생겼다' 생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0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구혜선 2번째 전시회 '미스터리 핑크-MYSTERY PINK'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이날 구혜선은 영화 작업할 때 남편 안재현에게 영감을 받는지를 묻는 질문에 "나는 영감을 받지 않는다고 말하고 싶은데 사실 있지 않을까 싶다. 나는 내가 사랑하는 존재에게 영감을 받는다"고 말했다.

이어 "가족이라던지 가까운 어떤 것들에 대해 많이 받는데 안재현도 그 세계에 들어와 있기 때문에 영감을 안 받는다고 할 수 없지만 꿋꿋하게 내 스스로 해나가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또 구혜선은 안재현과 작업을 할 생각에 대해 "남편은 굉장히 좋은 마스크를 가진 사람이고 생각한다. 가끔 잘 생겼다고 생각한다. 같이 작업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나는 같이 하고 싶은데 그의 마음이 어떨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터리 핑크-MYSTERY PINK'는 2017년 '다크 옐로우(DARK YELLOW)'에 이은 작가 구혜선의 2번째 컬러 프로젝트 기획전으로 '사랑: 파괴적인 미스터리함, 그것은 당신의 자화상'이라는 부제 아래 사랑하는 이들의 일방적이고 관찰자적인 시점을 시간과 공간을 통해 담아낸 단편 영화이자 영화가 제작되는 과정을 담은 감성 전시다.

전시 기간은 1월 11일부터 2월 5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7전시실에서 진행된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