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참존화장품,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로 ‘어린 피부 되살리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쩍 건조해진 가을철, 피부에 더욱 깊은 보습과 영양을 원한다면 기초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촘촘하게 관리해야 한다. 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이 최근 출시한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 라인은 CJ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 결과 첫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할 만큼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은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참존의 스테디셀러인 디에이지의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으로 해안식물 줄기세포의 생명 에너지를 담은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프랑스 브르타뉴 해안가의 혹독한 환경에서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해안식물인 록샘파이어와 씨홀리의 강인한 생명력에 주목한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은 해안식물 줄기세포 성분을 담아 피부 생기를 되살려 어린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안식물 자체가 가진 에너지를 피부에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단순한 성분의 추출이 아닌 세포 그대로를 동결건조해 캡슐화하는 기술을 채택했다.

또 스킨과 로션만으로 눈가와 입가 주름 개선, 눈밑과 안면 리프팅, 색소 침착 개선을 포함한 11가지 임상을 완료한 상태다. 브랜드의 전 제품 모두 주름 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가진 여성에게 추천한다.

한편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은 스킨, 에멀젼, 크림, 아이크림, 앰플의 5가지 라인업이 있다. 주요 면세점과 CJ오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경향비즈 바로가기], 경향비즈 SNS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카카오 친구맺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