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인천웨딩연합박람회 4월 29~30일 개최, 웨딩, 혼수업체 양일 간 혜택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결혼 준비에 있어서 웨딩홀부터스드메, 혼수가전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인천웨딩연합박람회가 4월 29일부터 30일까지, LG베스트샵 인천본점에서 개최된다.

웨딩컨설팅사가 주최하는 것이 아니라, LG전자의 후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인천웨딩 업체 참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을뿐더러, 컨설팅 수수료가 없으며 혼수 구매 금액의 10%를 전자제품 캐쉬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인천결혼박람회는 인천스드메 대표 업체인 웨딩유리구두와차지연웨딩이 참가해서 웨딩패키지특가전을 선보이는데 베라왕, 로즈로사, 최재훈웨딩과 같은 인천웨딩드레스 패키지를 149만 원에 제공하며, 바비인형이나 액자 제작과 같은 추가 계약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천웨딩홀을 아직 계약하지 못한 예비부부는 디팰리스, 폴라리스, 그랜드오스티엄, 프로포즈와 같은 웨딩홀 업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대관료 할인과 무료섭외, 식대할인, 방문예약 및 부가서비스 제공, 행사 당일 계약 시 셀프드레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관계자는 "인천웨딩박람회를 믿고 찾아주신 분들이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하실 수 있도록, 300만 원부터 시작하는 혼수가전 패키지와 돌체구스토등과 같은 추가 사은품도 마련되어 있으며, 웨딩 혼수 계약자에 한해서는 신혼여행을 떠날 때 웨딩 리무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박람회는 방문하는 예비부부에게 전기 오븐을, 웨딩 혼수 계약 시에는 LG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영화관람권,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인천웨딩박람회의 일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