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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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2분기 영업손실 58억…"광고선전비 증가"
펄어비스는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 818억원, 영업손실 58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4.3%- 2024.08.08 09:56
-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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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2분기 '적자 축소'..."붉은사막 11월 지스타서 공개"
(종합) 펄어비스는 8일 올해 2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연결 기준 매출 818억원, 영업손실 5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2024.08.08 09:44
-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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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사막, 출시 전 PR 돌입?' 펄어비스, 2024년 2분기 매출 818억원, 당기순이익 91억
지난 2023년 대비 실적 턴어라운드에 성공한 펄어비스가 본격적인 붉은사막 출시 전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주)펄어비스(대표- 2024.08.08 09:15
- MHN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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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2분기 영업손실 58억원...적자폭은 감소
펄어비스가 2분기에 58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다만, 전년 동기 대비 적자 폭은 줄은 것으로 나타났다. 펄어비스는 8일- 2024.08.08 09:13
- 메트로신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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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2분기 영업손실 58억원...“게임스컴에서 붉은사막 시연”
“광고선전비 증가 영향”...매출액은 818억 판호 획득한 검은사막 중국 연내 출시 펄어비스가 광고선전비 등 영업 비용이 증가- 2024.08.08 09:11
-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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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츠 택틱스', e스포츠계를 겨냥하다
[이주환 기자] 제이에스플레이가 '속전속결 전법'의 새로운 재미를 담은 실시간 전략 전투(RTSB) '블리츠 택틱스'를 통해- 2024.08.08 09:07
- 더게임스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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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2분기 영업손실 58억원 "광고선전비 증가"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펄어비스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818억원, 영업손실 58억원, 당기순이익 91억을 기- 2024.08.08 08:20
-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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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2분기 영업손실 58억원...적자 폭 축소
펄어비스는 8일 올해 2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연결 기준 매출 818억원, 영업손실 5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 2024.08.08 08:16
- 조선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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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2분기 영업손실 58억원… 전년比 적자폭 크게 줄여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펄어비스가 8일 2024년 연결기준 2분기 매출 818억원, 영업손실 58억원, 당기순이익 91억을- 2024.08.08 08:13
- 디지털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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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2분기 영업손실 58억원…적자폭 축소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펄어비스(263750)는 2024년 2분기 연결기준 매출 818억원 영업손실 58억원을 기록했다고 8- 2024.08.08 08:08
-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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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올해 2분기 매출 818억 원…獨 게임스컴서 ‘붉은사막’ B2C 시연
영업손실 58억 원 적자지속…당기순이익 91억 원 흑전 해외 매출 비중 82%…검은사막 중국 사전 마케팅 돌입 차기작 ‘붉은사- 2024.08.08 08:04
- 이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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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스파르타, 올해 상반기 매출 297억 영업이익 65억… ‘창사 이래 역대 최대 실적 경신’
IT스타트업 팀스파르타의 2024년 상반기 실적이 눈에 띄게 상승했다. 매출액은 약 297억원, 영업이익은 약 65억원을 기록- 2024.08.08 08:03
- 플래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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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h!쎈 초점] 인디부터 대작까지 라인업 구축…중장기 모멘텀 확보한 카카오게임즈
[OSEN=고용준 기자] 인디게임부터 대작까지 풍성한 라인업 구축을 완료했다. 카카오게임즈가 자사를 비롯, 개발 자회사 및 투- 2024.08.08 00:17
- OS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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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베트남 종합IT기업VNG와 손잡고 합작법인NCV 게임즈 설립
[OSEN=고용준 기자] 전세계 잠재력 높은 시장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는 동남아시아는 연간 게임시장 규모가 한화로 약 20조- 2024.08.08 00:06
- OS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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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업 확장' 카카오게임즈,2024년2분기 매출액2356억 원...영업 이익 28억 원
[OSEN=고용준 기자] 인디 게임부터 대작까지, RTS, 핵앤슬래시 등 라인업 확장하면서 글로벌 경쟁력을 키워온 카카오게임즈- 2024.08.07 21:44
- OS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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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위분석] 에이펙스 레전드, 순위권 이탈 직전
‘재미 하나는 손색없다’는 평을 들으며 2019년 출시 직후부터 국내에서도 고정팬층을 확보하며 안정권에 접어들었던 에이펙스 레- 2024.08.07 17:42
- 게임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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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핫&뉴] ‘카러플’, 시즌27 ‘적벽대전’ 업데이트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7일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시즌27 ‘적벽대전’을- 2024.08.07 17:10
- 매경게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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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즈엔터, 신규 프로젝트 '우루루(가제)'로 AI 시장 공략
인공지능(AI) 플랫폼 기업 아이즈엔터테인먼트가 신규 프로젝트 '우루루(가제)'로 AI 시장 공략을 준비한다. 남궁훈 아이즈엔- 2024.08.07 16:35
- 전자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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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혁신' LG, 개방형 모델 '엑사원 3.0'...오픈소스로 공개
LG AI연구원이 최신 AI 모델 '엑사원(EXAONE) 3.0'을 누구나 활용 가능한 오픈소스로 공개했다. 7일 LG AI연- 2024.08.07 16:31
- MHN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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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 2분기 영업익 118억…"신작 출시로 하반기 실적 반등 기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웹젠이 '뮤 모나크' 흥행 효과에 2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13%나 늘었다. 그럼에도 광고비,- 2024.08.07 16:10
-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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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세대 게임 CEO 남궁훈, 메신저 프로젝트 '우루루'로 AI 시대 선도
인공지능(AI) 플랫폼 기업 아이즈엔터테인먼트 남궁훈 대표이사가 7일 본인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신규 프로젝트 ‘우루루- 2024.08.07 15:47
- 이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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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훈 아이즈엔터 대표, 가상인간 메신저 ‘우루루’ 공개
아이즈엔터테인먼트(대표 남궁훈)가 가상인간 메신저 프로젝트 ‘우루루(가제)’를 공개했다. 7일 아이즈엔터테이먼트 남궁훈 대표는- 2024.08.07 15:17
- 매경게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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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매치라이크' 9월 3일 출시
위메이드플레이는 신작 '애니팡 매치라이크'를 9월 3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애니팡4' 출시 이래 4년- 2024.08.07 15:11
- 전자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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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매치라이크' 내달 3일 출시…4년 만의 애니팡
위메이드플레이는 내달 3일 하반기 신작 '애니팡 매치라이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애니팡4' 출시 이후 4년 만에 선보- 2024.08.07 15:10
- 아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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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즈엔터 남궁훈, AI 프로젝트 '우루루' 공개..."새 시대 마중물"
남궁훈 아이즈엔터테인먼트 대표가 AI 가상인간 메신저 프로젝트 '우루루'(가제)를 공개했다. 아이즈엔터는 지난해 카카오를 떠난- 2024.08.07 15:06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