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영상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배우 김수현의 기자회견에도 아랑곳 않고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메타데이터와 함께 김수현이 배우 고(故) 김새론의 미성년자 시절 교제를 뒷받침하는 사진들을 추가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31일 김수현이 군 복무 중 휴가를 나와 고 김새론의 집에서 닭볶음탕을 먹었다며 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짧은 머리를 한 김수현은 편한 복장을 한 채, 닭볶음탕 한 입을 맛보고 고 김새론과 일상적인 대화를 나눈다. 주변에는 술병으로 추정되는 물체도 보인다.
김새론이 맛이 어떤지 물으며 빨리 먹으라고 재촉하자, 김수현은 "네, 일단…"이라며 답하다가 가전제품 소리에 자리에서 일어나 "닭도리탕(닭볶음탕)이라 함은…"이라고 장난스럽게 말을 이어간다. 이를 들은 고 김새론은 웃음을 터뜨린다. 해당 영상의 '수정한 날짜'는 2018년 6월 20일이었으며 당시 고인은 생일이 지나지 않아 18세(만 17세) 미성년자였다.
고 김새론 유족 측이 2016년 고인과 김수현이 나눈 카카오톡 대화라며 공개한 자료 속 사진 역시 메타데이터를 공개했다. 고 김새론이 간식을 먹고 있는 해당 사진은 2015년 12월 12일에 촬영됐으며 당시 MBC '음악중심' MC였던 고인이 같은 날 착용한 의상과도 동일하다. 재구성한 카카오톡 대화에서 김수현은 이 사진을 받고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라고 언급한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