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일본 프로야구 '2025 퍼시픽 리그'를 SOOP이 실시간 무료 생중계 한다.
SOOP은 28일 '2025 퍼시픽 리그' 개막전부터 정규리그, 인터리그(센트럴 리그와 교류전), 클라이맥스 시리즈(포스트시즌)까지 전 경기를 SOOPTV 케이블 채널과 온라인에서 무료로 생중계한다. 케이블 채널 중 일본 퍼시픽 리그 전 경기를 중계한 곳은 SOOPTV가 최초다.
SOOP의 이번 '2025 퍼시픽 리그' 중계권 확보를 통해 야구를 좋아하는 팬들은 수준 높은 일본 프로야구의 뜨거운 열기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SOOP 유저들은 소프트뱅크 호크스를 비롯해 오릭스 버팔로즈, 라쿠텐 골든이글스, 세이부 라이온스, 치바 롯데 마린즈, 닛폰햄 파이터즈 등 퍼시픽 리그 6개 구단의 치열한 경기를 스트리머들과 함께 소통하며 관전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일본야구기구가 주관하는 양대 리그 중 하나인 퍼시픽 리그는 강력한 타선과 빠른 경기 템포,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로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 야구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퍼시픽 리그 팀들은 최근 몇 년간 일본시리즈에서 센트럴 리그 팀들을 압도하며 수준 높은 경기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일본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들을 배출하기도 했다.
현재 퍼시픽 리그에서 활약 중인 선수 중에서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외야수로 빠른 발과 정확한 타격으로 주목받는 '마쓰모토 고타', 리그 최고의 강타자 중 한 명으로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프랜차이즈 스타인 '야나기타 유키', 라쿠텐 골든이글스를 대표하는 거포로 2023시즌 홈런왕을 차지한 바 있는 공격형 2루수 '아사무라 히데토' 등 스타 플레이어들이 즐비하다.
이와 함께 SOOP의 PC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도 전 경기 생중계와 함께 하이라이트 VOD를 제공한다. 28일에 치바 롯데와 소프트뱅크의 개막전 경기는 안경현 해설과 이승륜 캐스터 조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케이블 채널 'SOOP'은 KT(129번), LGU+(120번), SK브로드밴드(234번), 딜라이브(160번), LG 헬로비전(194번), 서경방송(256번) 등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