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SNS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송가인이 3월 26일 디시트렌드 트로트 여자 부문 일간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재확인했다.
13,350표를 획득하며 여유 있게 정상을 차지한 송가인은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의 중심에서 변함없는 팬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유의 국악 기반 창법과 호소력 짙은 감성은 세대를 아우르며 깊은 울림을 전하고 있다.
뒤를 이은 2위는 전유진이다.
총 5,991표를 얻은 그는 신세대 트롯 기대주로 자리매김하며, 최근 모델 활동까지 겸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팬덤의 응원이 뜨겁게 이어지며 추격전이 펼쳐지고 있다.
▲인기투표 순위 (3월 26일) ⓒ디시트렌드 |
3위에는 김다현이 2,785표를 기록하며 이름을 올렸다.
4위는 홍지윤(2,338표)으로, 감미로운 미성과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6위 은수형, 7위 양지은, 8위 김의영 등 실력파 가수들이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치열한 중위권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특히 양지은은 안정된 가창력과 진심 어린 무대로 '트롯 여신'으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그 밖의 순위: 9위 정서주, 이선희11위 빈예서, 윤태화13위 오유진14위 홍진영15위 이수연16위 마이진17위 김소연18위 노사연19위 미스김20위 김태연
실시간 순위 확인은 디시트렌드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주간 최종 결과는 3월 31일 공개될 예정으로, 막판 팬심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