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수 기자(=사천)(kdsu21@naver.com)]
전국 최고의 해양관광도시이며 대한민국 우주항공수도인 경남 사천에서 숙박(宿泊)대전이 열린다.
사천시는 2025 사천방문의 해를 맞아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해 국내 최대 OTA(온라인 여행사)인 야놀자 플랫폼, 여기어때와 협업으로 ‘사천에 또와! 사천 숙박대전’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OTA(Online Travel Agency)는 온라인을 통해 여행상품을 예약·판매하는 여행 중개 플랫폼이다.
▲사천 숙박대전 이미지(놀유니버스). ⓒ사천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사천에 또와! 사천 숙박대전’은 야놀자 플랫폼과 여기어때에 입점한 사천시 지역내 숙박업소 136개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일정 금액(2만~3만 원)의 할인쿠폰을 발급해 주는 이벤트 행사이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24일부터 오는 5월 말까지 진행되는데, 7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결제 시 2만 원의 숙박비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단 야놀자 플랫폼, 여기어때에 미등록된 사천시 지역내 숙박시설과 대실의 경우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박동식 시장은 “이번 숙박대전은 사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체류형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성공적인 사천방문의 해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축제·행사와 이벤트를 내실있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수 기자(=사천)(kdsu21@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