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앤아웃 안심살균 대용량 얼음 정수기 [사진=쿠쿠]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제품은 2kg 대용량 아이스룸을 탑재한 제품으로 기존 4kg 아이스룸 제품보다는 얼음 용량이 작지만 보다 슬림한 크기의 라인업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고자 선보인 모델이다.
이 모델은 일반 제빙 모드로 1회 8구의 얼음이 약 17분마다 만들어지며, 쾌속 제빙 모드에서는 약 11분마다 만들어진다.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디자인도 특징이다. 대용량 정수기가 주로 설치되는 다중 이용 시설의 특성을 반영해 출수구 높이를 23.2cm 높게 설계해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기능도 추가됐다. 제품 상단 전면부에 위치한 LED 디스플레이에 직관적인 아이콘과 설명을 배치해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수 잠금 모드는 사고를 방지하며, 절전모드는 에너지를 절약한다. 음성 안내도 지원된다.
쿠쿠 관계자는 "얼음 정수기의 수요가 점점 확대되면서 다양한 사업장과 관공서에서 공간의 크기와 사용 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대용량 얼음 정수기 라인업이 다양화되기를 바라는 니즈가 높았다"며 "이번 신제품뿐만 아니라 향후에도 대용량 얼음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해 선택폭을 높이고 B2B 시장에서도 쿠쿠의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