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 ‘월요기획 LIVE’, 4월 7일 첫방송
티빙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야구 팬들에게 호응을 얻은 ‘티빙슈퍼매치’를 주 1회에서 주 2회(화·금)로 확대하고, 신규 해설진 추가, 스크린 드로잉 기능 등을 추가한다 [사진=티빙]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야구 팬들에게 호응을 얻은 '티빙슈퍼매치'를 주 1회에서 주 2회(화·금)로 확대하고, 신규 해설진 추가, 스크린 드로잉 기능 적용 등을 통해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야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티빙의 KBO 리그 중계에서 '티빙슈퍼매치'는 단순한 경기 중계를 넘어 프리뷰쇼, 리뷰쇼, 퇴근길 라이브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야구팬들과 소통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티빙은 올해 '티빙슈퍼매치'를 주 2회로 확대해, 매주 화, 금요일마다 만나볼 수 있다.
티빙은 올해 '티빙슈퍼매치'에서 스크린 드로잉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경기 장면 분석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높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 '월요기획 LIVE'는 야구 경기가 없는 월요일마다 제작진과 해설진이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티빙슈퍼매치'를 기획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오는 4월 7일부터 'TVING SPORTS'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퓨처스리그(2군 경기) 중계 영상을 적극 활용해 유망주들의 활약상을 조명하고, 보다 깊이 있는 야구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야구팬들이 티빙의 중계를 단순히 시청하는 것을 넘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티빙은 앞서 'KBO 리그 스페셜관' 내에 검색 기능 도입, 숏폼 콘텐츠 강화, 문자중계 정교화 등 업그레이드되는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와 같은 고도화된 중계서비스를 22일 '2025 KBO 리그' 개막에 맞춰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