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성균관대학교 IMBA >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가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을 시작하며, 이를 위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균관대학교 IMBA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학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MBA 과정으로, 전문 경영인을 꿈꾸는 직장인들에게 최적화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온라인을 통해 정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IMBA의 교육과정은 최신 경영 트렌드를 반영한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AI뿐 아니라 글로벌 경영전략 등 실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전공과목들로 구성되어 있어 수강생들은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대응하는 역량을 키울 수 있다.
더불어 모든 강의는 100% 성균관대학교 전임 교수진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수업에서 놓칠 수 있는 부분은 주말 오프라인 수업과 화상 Q&A로 보완이 가능하다. 이처럼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성균관대학교 IMBA는 오는 4월 2일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1차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입학설명회는 총 3차례 준비되어 있으며 3차 입학설명회는 현장 참석이 어려운 지원자들을 고려해 온라인 ZOOM을 통해 화상으로 진행된다.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관계자는 “IMBA는 직장인들이 업무와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온라인 교육 시스템과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자들에게 실질적인 경영 역량을 길러준다”라며 “입학설명회를 통해 많은 분이 IMBA의 장점을 직접 확인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과 입학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또는 이메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상담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