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슈퍼셀이 인기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Brawl Stars)’의 한글 폰트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롤스타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팬들에게 친숙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한글 폰트를 개발했다. 2019년부터 라이선스 폰트를 사용해 온 브롤스타즈는 이번 한글 폰트 출시를 통해 고유한 개성을 더욱 뚜렷하게 하고 팬과의 연결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새롭게 공개된 ‘브롤 디스플레이체’와 ‘브롤 고딕체’는 각각 브롤스타즈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반영하고 있다.
브롤 디스플레이체는 브롤스타즈 로고의 강렬한 개성을 그대로 반영한 한글 디스플레이 폰트로, 역동적인 디자인을 통해 브롤스타즈 특유의 개성과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헤드라인, 타이틀 등 강조가 필요한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어 한눈에 브롤스타즈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슈퍼셀은 폰트 2종 출시와 함께 웹사이트에 ‘한글 서식 무료 다운로드’ 탭을 마련해 누구나 일상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식을 무료 배포했다. 집, 학교,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학교 급훈, 시간표, 급식표 등 브롤스타즈의 개성을 가득 반영한 재미있는 서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폰트를 다운로드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경탁 기자(kt87@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