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2 (토)

박스오피스 1위…‘히트맨2’, 흥행 강자 자리 굳힌다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믹 액션 영화 ‘히트맨2’가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히트맨2’가 개봉 8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한 데에 이어, 쟁쟁한 신작 공세 속에서도 연속으로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특히 개봉 2주차로 접어든 영화 ‘히트맨2’는 29일 일일 관객수 272,155명을 동원, 전날인 28일 199,686명 대비 전체 관객수가 36.2% 증가하며 흥행 탄력을 받고 있다. 여기에 예매율 역시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뜨거운 흥행 열기가 계속될 전망이다.

코믹 액션 영화 ‘히트맨2’가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사진=김영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온 가족 웃음 보증 코믹 액션 영화‘히트맨2’의 ‘팀 히투맨’은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바로 어제인 설 당일,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 이지원, 이준혁 배우와 최원섭 감독은 한 명의 관객이라도 더 가까이에서 만나기 위해 직접 객석을 돌며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특별 제작된 ‘히트맨2’ 의 공식 굿즈인 ‘총보다 빠른 연필’과 맨투맨 티셔츠는 물론, 건강식품, 커피 기프트 카드, 화장품 세트 등 설 맞이 풍성한 선물을 아낌없이 증정하며 뜨거운 팬서비스를 펼쳤다. 이에 관객들은 “역대급 무대인사!”, “배우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었다”는 반응을 보이며 SNS를 통해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로,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