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오늘 개봉한 가운데, 설렘을 가득 담은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1. 도경수 X 원진아 X 신예은, 싱그러운 청춘들의 풋풋한 첫사랑 케미!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현실 설렘을 유발하는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 배우의 풋풋하고 청량한 첫사랑 케미다. 영화로서는 첫 멜로 장르에 도전한 도경수는 사랑을 위해 직진하는 유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실제 첫사랑에 빠진 듯한 모습과 눈빛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여기에 신비로운 매력의 정아(원진아), 통통 튀고 발랄한 인희(신예은)의 모습은 청춘 로맨스만의 싱그러움을 그려내며 누군가에게는 아름다운 첫사랑에 대한 로망을, 누군가에게는 지나간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추억을 떠오르게 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 시그니처 곡 ‘시크릿’부터 감성 더하는 ‘매일 그대와’ 까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3. 두근두근 연애 세포 자극하는 판타지 로맨스!
한국 관객들이 사랑하는 판타지 로맨스 장르 또한 주요한 관람 포인트 중 하나다. 피아노의 선율을 따라 시간을 건너는 신비로움과, 보는 내내 이어질 듯 말 듯하며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드는 로맨스 요소들은 관객들에게 마치 사랑에 빠지는 듯한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판타지와 로맨스가 잘 어우러진 영화”(익스트림 무비, 힙합***), “첫사랑 기억을 소환하는 영화네요”(키노라이츠, 침착****) “올겨울 극장가를 연인들로 채울 영화임에 틀림 없는 듯”(네이버, haw****), “영화 보는 게 이렇게 재미있구나 하고 다시금 느끼게 되는 작품이었다”(네이버, 소우***)와 같은 리뷰들은 다시 한번 극장가에 판타지 로맨스 열풍이 불 것을 기대하게 한다.
청춘들의 산뜻함이 더해진 캐스팅과 감성 가득한 OST, 가슴 따뜻해지는 설렘으로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스포츠월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