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창립 30주년 기념 슬로건 ‘THE CULTURE, THE FUTURE’ 발표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강민진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 'THE CULTURE, THE FUTURE'를 공개하며 K-POP의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SM은 10일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THE CULTURE, THE FUTURE'라는 슬로건을 발표하고, 이를 담은 30주년 기념 영상을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새 슬로건은 SM이 쌓아온 문화적 유산을 바탕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독창적 가치를 창출하며 K-POP의 미래를 이끌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음악과 문화를 통해 사람들의 삶과 추억 속에 함께하겠다는 SM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THE CULTURE, THE FUTURE'는 향후 발매될 30주년 기념 앨범 '2025 SMTOWN : THE CULTURE, THE FUTURE'와 'SMTOWN LIVE 2025' 공연명, CI 등 다양한 3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오늘 공개된 기념 영상 'THE FUTURE'는 인생의 출발선에 선 다양한 이들이 SM의 음악과 함께 꿈을 이루는 여정을 담아 공감과 감동을 전했다. 앞서 공개된 'THE CULTURE' 영상에 이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M은 공식 SNS 채널에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이미지 'Our Dream'을 공개했다.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등 총 65인의 아티스트가 하늘색 구름 배경 아래 모여 SM의 독보적인 IP 파워를 보여줬다.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로고 |
이와 함께 오픈된 30주년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아티스트들의 개인 이미지를 제공하며, 팬들이 웹캠 기능으로 아티스트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SM은 오는 11~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SMTOWN LIVE 2025 [THE CULTURE, THE FUTURE]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K-POP의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 강민진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