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남유에프엔씨, '아이보들 CCP 크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선혜 기자]
문화뉴스

아이보들 CCP 크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 / 사진제공=남유에프엔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남유에프엔씨는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자사의 기능성화장품 '아이보들 씨씨피 크림 (CCP 크림)'이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이보들 씨씨피 크림은 작년 5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3개월만인 8월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 최초 입점 되었고, 10월부터 12월까지 전국 매장에서 FW 시즌 프로모션도 진행됐다.

최근에는 올리브영 강남타운, 올리브영 서면타운, 올리브영N 성수 등을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입점했으며 향후 매장 수는 점차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2021년 1월 출시이후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54만 개를 돌파했으며 올해 1월 기준 소비자 사용 후기 2만7천개, 올리브영 고객 리뷰 만족도 5.0 만점을 기록한 바 있다.

인체효능 평가시험에서 2주 사용 후 피부 장벽 기능 회복, 가려움 개선 효과를 확인한 고보습 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소아과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세라마이드엔피 등을 담은 CCP 배합 성분에, 효과적인 피부 진정을 위한 옥수수잎추출물과 병풀추출물,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소엽맥문동뿌리추출물을 첨가했다.

피부장벽 회복,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인 붉은기 진정에 도움을 주며 독일 더마 테스트 최상위 'EXCELLENT' 등급 인증을 받았다. 추운 겨울철에도 사용하기 좋은 부드럽고 묵직한 제형이 특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문화뉴스

사진=남유에프엔씨 로고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유에프엔씨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큰 사랑과 많은 관심을 주신 덕분에 아이보들 씨씨피 크림이 어린 아이들,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크림으로 알려지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이라는 쾌거를 거둘 수 있었다. 더욱 많은 이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올리브영 온라인몰 리뷰 고객 만족도 100%에 빛나는 씨씨피 크림의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유에프엔씨는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보들' 외에도 건강식품 브랜드 '남유네'와 '늘건', 성인 화장품 브랜드 '베리아워' 등을 운영 중이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