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5 (일)

김정현, 'KBS 연기대상'서 서현에 사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김정현, 서현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정현이 그룹 '소녀시대' 서현에게 6년 만에 사과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정현 수상소감 중 서현에게 사과함"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김정현은 지난달 31일 '2024 KBS 연기대상'에서 "과거 반성할 일을 많이 했다. 두고두고 마음이 무거웠다. 꼭 사과하고 싶었다"고 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정확한 대상은 지칭하지 않았으나, 과거의 미성숙한 행동을 반성한 것은 맞다"고 밝혔다.

앞서 김정현과 서현은 2018년 MBC 드라마 '시간'에서 호흡을 맞췄다. 당시 김정현은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서현이 사진 촬영을 위해 팔짱을 끼려고 하자 거부하는 등 무성의한 모습을 보여 태도 논란에 휩싸였고, 건강 문제로 드라마 방영 도중 하차했다.

이후 김정현은 자필 사과문을 통해 "다시 되돌리고 싶을 만큼 후회스럽다"라며 "아무런 변명의 여지 없이 사죄드린다"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김정현은 현재 KBS2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 출연 중이며, 서현은 이날 시상식 진행을 맡아 재회했다.

한편 '2024 KBS 연기대상'은 국가애도기간에 따라 녹화 방송으로 진행됐으며, 당초 지난해 12월 31일에 생방송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국가애도기간이 지정되며 결방했다. '2024 KBS 연기대상' 녹화 방송은 차주 편성이 유력하다.

서현을 두고 사과한 김정현의 수상소감이 그대로 방송될지 관심이 쏠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