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5 (일)

[주말 갈만한 곳] 새해맞이 수도권 콘서트 PICK 3...임영웅-허각-PITTA 강형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김수민 인턴기자) 2025 을사년 첫 주말, 새해를 기념하기 좋은 수도권 주말 콘서트 세가지를 소개한다.

임영웅 -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4일 오후 5시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가수 임영웅의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마지막 공연이 개최된다.

6회차 공연으로 구성된 '임영웅 리사이틀'은 팬들에게 특별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대형 콘서트로, 임영웅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명곡들의 향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화려한 연출이 조화를 이룰 전망이다.

한편, 지난 29일 일어난 제주항공 2216편 참사로 오는 4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이 지정된 만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애도의 마음을 깊이 새기며 이번 공연이 진정성있는 위로와 희망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보다 무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허각 - '공연각'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허각이 오는 4일부터 5일 양일간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남동소래아트홀 소극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각'을 이어간다.

5년 만에 '공연각' 전국투어 콘서트로 돌아온 허각은 '평생 노래로 팬들에게 감동을 주겠다는 다짐과 함께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전국을 울리는 투어를 하겠다'고 홍보한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으로 '죽고 싶단 말 밖에', '헬로', '모노드라마',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등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허각은 지난 11월 발라드 '눈물이 왈칵 쏟아진다'를 발매하며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직접 녹음한 40인조 리얼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사운드로 팬들을 만난 바 있다.

강형호 - 'PITTA 강형호 콘서트: UNIVERSE'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가 단독 콘서트 'PITTA 강형호 콘서트: UNIVERSE'를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23년 발매된 강형호의 우주를 담은 첫 솔로곡 'UNIVERSE'와 동명의 콘서트로, 웰메이드 콘서트다운 화려한 무대와 풍성한 사운드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포레스텔라 그룹 활동과 동시에 'PITTA'라는 이름으로 솔로 싱어송라이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강형호는 지난 10월 'Paradox'라는 하드록 스타일의 싱글을 발표했다. 성탄절인 지난 25일일에는 포레스텔라 멤버들이 작사하고 본인이 작곡한 '그리고 봄'을 발매했다.

사진 = 물고기뮤직, OS프로젝트, 아트앤아티스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