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건강한 미식 문화"…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Fresh'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명 셰프와 협업한 건강한 키위 메뉴 선보여

뉴스1

(제스프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청정 자연 제주에서 자란 썬골드키위로 건강한 미식 문화를 제안하는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Fresh' 캠페인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는 키위의 색다른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제스프리 키위로 새롭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지난해부터 키위의 다양한 변신을 공개한 제스프리는 세 번째 캠페인을 맞아 특별한 변화를 시도한다.

기존에 디저트를 중심으로 선보였던 키위 메뉴를 넘어, 'Fresh'라는 부제를 더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제안하며 새로운 식습관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겨울에는 '부토'와 '베지 스튜디오' 두 곳과 협업한다. 각 매장에서는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메뉴 총 6종을 준비했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임희원 셰프의 모던 한식바 '부토'에서는 △썬골드키위로 재탄생한 시그니처 메뉴 베지테리언 사시미 △기름진 방어와 상큼한 썬골드키위의 조화를 이루는 방어 크루도 △키위로 연육한 갈비에 가지, 썬골드키위 드레싱을 활용한 소갈비 토스트 등 3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미쉐린 빕구르망에 선정된 '베이스이즈나이스' 장진아 대표의 식공간 '베지 스튜디오'에는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겨울철 특별 메뉴가 준비됐다.

△통귀리밥, 겨울 제철 뿌리채소에 썬골드키위 특제소스를 얹은 윈터 에디션 제주 썬골드키위 채소밥 △썬골드키위 특제소스와 함께 구운 부드러운 반숙란 브륄레 △시나몬, 생강 등 향신료를 따뜻하게 우려낸 썬골드키위 뱅쇼를 포함한 3종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인증샷과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장에서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주문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제스프리 친환경 수저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에 베스트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30만 원권 △네이버페이 10만 원권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 29개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