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충북지역혁신플랫폼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 우수직원 시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재기 기자]
국제뉴스

(제공=충북지역혁신플랫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 한상배 약학과 교수가 센터장을 맡고 있는 충북지역혁신플랫폼은 12월 31일 '2024년 충북지역혁신플랫폼 종무식'을 열고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충북도지사상, 충북대학교 총장상, 올해의 직원상 등 우수사원 시상식을 진행했다.

충북지역혁신플랫폼 2024년도 우수직원 시상 분야와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 김현지, 오한솔, 박영준 충북도지사 표창 구안나, 곽지혜, 한민희, 홍진기, 송재인 충북대학교 총장상 충북지역혁신플랫폼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장 표창 임성아, 정미영, 안혜지, 장진희, 남선우, 유은진, 박성근, 조남일, 박미림, 조인경, 문선미.

한상배 센터장은 "2024년에도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 덕분에 좋은 성과가 있었다"라며 직원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표하고 "내년에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0년 8월 출범한 충북지역혁신플랫폼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시행하는 평가에서 2021년부터 4년 연속 최우수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충북지역의 우수 인재 및 기업 육성 등을 목표로 제약바이오 정밀의료·의료기기 화장품·천연물 등 3개 핵심 분야에 인재를 공급하고 기술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2024년부터는 충북 PRIDE 공유대학으로 이름을 바꾸고 반도체, 이차전지 분야 인재도 양성하고 있다.

충북지역혁신플랫폼은 충북대를 총괄대학으로 한국교통대(중점대학)와 청주대 등 18개 대학이 참여하며, 충북도와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한국화학융합사업연구원, 셀트리온제약 등 500여 개의 지자체·연구기관·기업 등이 함께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