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보은군청)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보은=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보은군은 3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종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종무식은 최재형 보은군수를 비롯한 실·과장, 수상자, 직원 등 200여 명의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발전 유공자 표창, 유공 공무원 표창, 송년사 등으로 진행됐다.
종무식에서는 지역발전 유공자로 △보은군상담복지센터장 박효선 △한국국토정보공사 옥천보은지사 팀장 장성수 △자유총연맹속리산면위원장 강영철 등 총 25명에게 군수 표창장을 전달했다.
유공 공무원으로 △도지사 표창(5명) △모범공무원 표창(6명) △우수공무원 표창(18명) △우수 공무직(3명) 등에게 표창장을 전달했으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2명), △친절공무원(2명), △제안 우수공무원(2명), △결초보은베스트팀(3팀), △공모사업유치우수팀(3팀), △군정홍보 우수부서(6개 부서) 및 우수직원(3명) 등에게 표창장 및 부상이 수여됐다.
최재형 보은군수는 송년사를 통해 "지난 1년은 국내외 정세 불안과 경기침체 장기화, 지방교부세 감소에 따른 재정 여건 악화, 이상 고온과 일조량 감소로 인한 농작물 피해 등 대내외적인 악조건이 많은 해였다"며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바탕으로 지역의 미래를 준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의미 있는 변화와 발전을 만들어 낸 뜻깊은 한 해였다"고 격려했다.
이어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주여건 개선과 신성장 동력 확보에 온 행정력을 집중한 결과 우리군은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냈다"며 "올 한 해 동안 우리가 이룬 성과는 지속 발전시켜 더욱 큰 결실로 이어지도록 하겠으며, 부족한 부분은 군민 여러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세심히 살피고 보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