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동대문 DDP서 진행하는 2024 서울콘 K뷰티 부스트 참가
비디비치 행사부스 랜더링 이미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30일 서울경제진흥원이 개최하는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4 서울콘(서울콘)’의 K뷰티 부스트 행사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콘은 이달 28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일대에서 열리는 글로벌 최대 인플루언서 박람회다. 올해로 2년째를 맞았으며 K팝·K뷰티·K패션 등 한국의 매력을 전 세계와 공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난해에는 세계 58개국 3161팀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총 4억3000회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가 확산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중 K뷰티 부스트 행사는 북미, 동남아, 유럽, 일본 등지에서 영향력이 큰 뷰티 크리에이터 1000여 명을 초청해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글로벌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대규모 뷰티 콘퍼런스다.
중국을 중심으로 미국,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 중인 비디비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주력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비디비치는 30일 K뷰티 부스트 행사가 진행되는 DDP 아트홀 2관 행사장에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1000여 명의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립틴트 ‘밀레니얼 틴트 글리트’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블러셔 ‘밀레니얼 글로우 크림 블러시’를 이용한 메이크업쇼를 진행한다.
또한 비디비치 부스 방문 후 SNS에 포스팅을 올리는 고객에게는 한정판 파우치와 실버 키링, 밀레니얼 틴트 글리트로 구성된 비디비치 기프트 키트를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전 세계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과의 교류를 통해 글로벌 인지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투데이/문현호 기자 (m2h@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