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5 (일)

‘최대 20% 할인’ 다카마쓰로 향하는 진에어 특가 항공권 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년 1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 운항편 대상
온라인 할인권 및 무료 리무진 승차권 등 혜택


매일경제

다카마쓰 / 사진=flic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겨울,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 일본 다카마쓰로 향하는 특가 항공권이 쏟아진다. 진에어가 26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일본 다카마쓰 노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매일 운항 중인 인천발 다카마쓰 노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항공 운임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탑승 대상 기간은 2025년 1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이고 편도 구매 및 일부 성수기 기간은 제외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행사 코드 ‘GOGOTAK’를 확인 후 해당 코드를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적용할 수 있다.

매일경제

진에어, 다카마쓰 운임 할인 행사 진행 / 사진=진에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 편의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1~2월 방문객 대상 붓쇼잔 온천 입장권 할인, 1월 탑승객 대상 항공편당 10명 한정 공항~다카마쓰역 리무진 승차권 무료 제공, 현지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할인권 꾸러미, 다카마쓰 근교 버스 관광 상품 할인 등이다.

다카마쓰는 일본 남부 카가와현에 있어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한다. 그덕에 골프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설치 미술가 쿠사마 야요이의 ‘호박’ 작품과 건축 거장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베네세 하우스 미술관 등도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