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이지원, 또 권상우 딸 된다..집안의 가장, 엄마는 황우슬혜 ('히트맨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이지원이 영화 ‘히트맨2’에 합류한다.

24일 이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이지원이 코믹액션 영화 ‘히트맨2’에 합류, 시즌1에 이어 다시 한번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히트맨은 2020년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 황우슬혜, 이지원이 출연한 코믹 액션 영화로 그 해 흥행 TOP 4에 오를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5년 만에 돌아온 ‘히트맨2’(각본/감독: 최원섭ㅣ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ㅣ제작: 베리굿스튜디, 스튜디오타겟)은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이다.

극 중 이지원은 ‘히트맨’과 마찬가지로 ‘준’과 ‘미나(황우슬혜 분)’의 딸 ‘가영’ 역으로 출연, 한층 더 강력해진 촌철살인 팩폭러로 돌아왔다. 고등학생이 된 가영은 준이 내놓은 ‘암살요원 준’ 시즌2의 실패로 자신이 집안의 가장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에 래퍼라는 꿈까지 포기하고 학업에 몰두하는 캐릭터이다.

이지원은 ‘히트맨’에서 준의 실체를 알게 된 이후에도 아빠의 힘들었던 과거에 더 신경을 쓰는 어른스러움을 리얼하게 표현. 권상우와의 완벽한 부녀 호흡으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편, 이지원이 출연하는 영화 ‘히트맨2’는 오는 2025년 1월 22일 수요일에 개봉된다. 또한 최근 특별 출연을 알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킥킥킥킥’은 오는 2025년 2월 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이끌 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