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창립 11주년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남산 N서울타워에 높이 11m의 초대형 트리를 설치했다고 23일 밝혔다.
빗썸 트리는 11m에 달하는 높이와 화려한 외관으로 구성됐다. 메인 초대형 트리를 중심으로 작은 트리들이 함께 조성돼 입 포토존으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빗썸 트리 및 N서울타워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N서울타워 입장 할인 이벤트'는 빗썸 회원이라면 누구나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과 케이블카 왕복 이용권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및 N서울타워에서 사용 가능한 CJ푸드빌 기프트카드 1만원권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빗썸 애프리케이션(앱) 고객센터 메뉴 내 이벤트 쿠폰 화면에서 쿠폰코드 'X-MAS'를 입력하면 이벤트가로 현장결제 또는 N서울타워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빗썸 트리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최소 5000원에서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랜덤박스'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참여 방법은 빗썸 트리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한 뒤, 현장에 위치한 이벤트 배너 등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내년 1월 16일까지 빗썸 회원가입이 완료돼 있는 신청자에 한해 1월 17일 본인의 빗썸 계정으로 '랜덤박스'가 지급된다.
이강현 빗썸 제휴마케팅실장은 "빗썸 트리는 단순한 연말 장식이 아니라, 지난 11년 간 가상자산 업계를 선도하며 이용자와 함께 해 온 빗썸의 여정을 담은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방문객들이 빗썸 트리와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크리스마스의 소소한 행운과 희망을 함께 나누며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