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끝나지 않은 신분제의 유습 '갑질'

“경비 노동자에게 갑질 폭언 대신 감사 메시지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파트아이, 관리사무소 및 경비실 위한 입주민 참여 감사 이벤트


매일경제

[사진 출처 = 아파트아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는 연말을 맞아 관리사무소와 경비실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따단만(따뜻한 단지 만들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파트아이는 아파트아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하고 댓글로 아파트 관리 종사자에게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연다. 입주민은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입주민 중 100명을 선정해 아파트캐시 2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공동주택 단지 4곳을 선정해 40만원 상당의 방한 용품과 입주민 응원 댓글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향숙 아파트아이 마케팅 팀장은 “공동주택의 구성원은 입주민 뿐 아니라 관리사무소·경비실 모두가 공동체를 이루고 있으며, 소통이 부족하면 갈등이 생기고 분열되기 마련”이라며 “앞으로도 공동주택 입주민들과 관리사무소·경비실 간 긍정적 커뮤니티 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3000여 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는 국내 1위 아파트 전용 앱으로, 모바일 및 PC를 통해 관리비 조회 및 납부·택배 예약·입주민 투표·커뮤니티·소방 세대 점검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