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대표 박상진)는 케이크 현장결제 행사 및 숙박예약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크리스마스인 오는 25일 전까지는 다양한 베이커리 브랜드와 함께하는 현장 결제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23일, 24일 양일 간 뚜레쥬르에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때 구매금액 최대 50%를 1만 포인트까지 바로 적립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25일까지)와 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21일부터 25일까지)에서도 혜택이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네이버페이로 전액 결제 시 최대 31%를 할인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에서는 2만원 이상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결제하면 최대 30% 할인이 제공되고, 파리크라상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네이버페이로 전액 결제하면 최대 19%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본 행사는 선착순 혜택으로 조기종료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사용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3000명에게는 1만 포인트가 제공되며, 행사 페이지를 통해 처음으로 네이버페이앱을 설치한 사용자는 1000포인트가 즉시 적립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번 제휴를 기념해 호텔스닷컴 웹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네이버페이로 30만원 이상 결제 때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가 적립되는 행사가 진행된다. 해당 행사는 매월 새로 오픈하는 방식으로, 기간 내 총 3회까지 참여할 수 있어 최대 1만5000포인트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페이는 호텔스닷컴뿐만 아니라 아고다, 트립닷컴, 야놀자 등 다양한 여행 관련 제휴사 및 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등 항공사와 제휴하여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