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분양 포커스] 실속형 회원권 198만원에 연 15박 제공…속초IC 10분 거리, 자녀·3자에 양도 가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마리나베이 속초 호텔

중앙일보

‘마리나베이 속초 호텔’(조감도)은 연간 이용 박수와 객실 타입으로 구분되는 3가지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원도 속초시에 자리 잡은 ‘마리나베이 속초 호텔’이 신규 실버 회원권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실버 회원은 198만원(부가세 포함)만 납부하면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을 평생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속초에 내 별장을 소유하는 것이다.



3가지 회원권 분양 중



한시적으로 분양하는 회원권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마감 시 가격 인상, 혜택 축소 등 조건이 변경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마리나베이 속초 호텔은 연간 이용 박수와 객실 타입으로 구분되는 3가지의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우선 실속형 회원권인 실버회원은 198만원으로 연간 15박을 제공하며,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디럭스까지 예약할 수 있다.

또 골드 회원권은 385만원으로 연간 20박이 제공되며 스탠다드~디럭스패밀리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로얄스위트 회원권은 781만원이며, 연간 30박을 이용할 수 있고 전 객실 사용이 가능하다.

실버 회원권은 많은 이용 박수를 원하지 않는 회원에게 안성맞춤이며, 골드 회원권은 개인과 법인 회원가입률이 비슷하며, 로얄스위트 회원권은 법인회원이 다수를 이루고 있다.

로얄스위트 회원은 기본형 스탠다드 객실부터 가족동반 및 다수 인원 여행에 맞는 패밀리로얄스위트 객실까지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업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회원 이용요금 또한 파격적이다. 1박에 스탠다드 3만3000원 회원가 적용부터 패밀리 로얄스위트 13만2000원까지 이보다 더 합리적일 수 없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반려견 동반 가능한 펫룸도 운영하고 있어 반려동물과의 여행도 가능하다.



계약자 아니라도 정회원 이용



마리나베이 속초호텔 회원권은 등기제 회원권으로 자녀는 물론 제3자에게까지 양도가 가능하다. 업체 분양 관계자는 “이용 인원, 연령대를 고려하여 회원권 및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무기명 회원권으로 계약자가 아닌 누구라도 정회원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가치가 아주 높다”고 전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호텔 무료숙박권 3~7매가 제공된다. 업체 측은“마리나베이 속초 호텔은 속초IC에서 10분 거리에 있고 이번에 나온 가격이 합리적인 데다 호텔도 실용적이어서 수요자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에 나온 3가지 회원권 분양 마감시 가격이 인상되고 혜택도 축소될 수 있어 서둘러야 한다”고 설명했다. 문의 1533-6389

배문선 조인스랜드 기자 bae.moonsun@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